책 향기 가득한 가을, 장성 도서관 축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9-02 18:02
조회
125
첨부파일

작가-초청-강연.jpg

책 향기 가득한 가을, 장성 도서관 축제

우리군민신문 2025.09.01.

 

어린이 공연·작가 초청 체험 강좌·공예 활동 마련

아트 프린팅 전시 풍성

VR 등 재치 기획 눈길

 

장성군립중앙도서관이 9월 한 달간 독서의 달행사를 운영한다. ‘읽기예보 : 오늘 읽음, 내일 맑음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14일에는 어린이 공연 밴드 판의 안데르센 동화 콘서트가 열린다. 안데르센의 동화를 음악과 함께 새롭게 해석해 보는 무대다.

 

16일에는 김신지 작가와의 만남이 준비돼 있다. ‘제철 행복, 24절기의 보폭으로 걷는 삶의 기쁨이라는 주제로 계절에 맞는 삶의 태도와 행복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알록달록 오색 바람떡 만들기(14) 엄마랑 아빠랑 꼬물꼬물 모루인형 만들기(28)가 마련된다. 성인 강좌는 글라스아트 무드등 만들기(25)를 준비했다.

 

전시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그림책 아트 프린팅 전시 달님, 왜 따라와요?’, 군립도서관 독서동아리 그림책 마을추천 그림책 전시, ‘명사의 서재 : 인생을 바꾸는 한 권의 책등 다양한 주제의 전시가 관람객을 맞이한다.

 

그밖에 DVD(디브이디)12점까지 대여할 수 있는 ‘DVD의 특별한 외출가상현실 체험 스릴 On()! VR(브이알)체험도서 연체로 대출이 정지된 회원을 위한 연체 지우개등 소소하면서도 재치 있는 행사들도 기대를 모은다.

 

군 관계자는 책과 함께하는 가을, 도서관에서 풍성한 문화와 지식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내용은 장성군립도서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장성군 문화교육과 도서관팀(061-390-8491)에 문의하면 된다.

 

 

전체 0